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20180801] 여자친구 선물고민, 3년숙성 천연발효식초 ‘홍매흑초’
작성자 김연섭 (ip:)
  • 작성일 2018-11-05 14:03: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
평점 5점



[공감신문]


최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받고 싶은 선물로 다이어트 보조제 또는 각종 뷰티 제품이 선호되고 있다. 점점 타이트해지는 옷차림이 유행하며 다이어트 및 바디라인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관련 제품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는 것. 하지만 이러한 현상과 함께 변비로 인해 고통 받는 환자도 동시에 증가 하고 있다. 국내 변비 환자는 2014년 59만 5000명, 2015년 61만 6000명, 2016년 65만 5000명으로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전체 변비 환자의 약 40%는 60대 이상의 노년층이며, 20~30대 변비 환자 중에서는 남성보다 여성 환자가 약 4배가 더 많다는 것 또한 이를 뒷받침 하는 부분이다.


무리한 식단 조절과 단식으로 인해 변비가 생기는 것이다. 정상적인 식사를 하지 않고 다이어트 보조제 등 만을 섭취 할 경우 대변이 만들어지지 않고 장의 연동운동이 느려지면서 변이 단단해지고 배출하기 힘든 상황이 발생하게 된다. 더욱이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의 부작용이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면서 많은 전문가들은 변비 걱정이 없이 체중감량 효과가 있는 건강한 자연발효 식품을 대안으로 제시 하고 있다.


자연발효 식품이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떠오르는 것이 간장, 된장, 청국장, 김치, 식초 등이 있다. 이 가운데 특히 발효식초에는 다양한 유기산과 단백질, 아미노산, 무기질, 비타민 등이 풍부해 소화 흡수 능력을 개선해 주기 때문에 많은 식품 전문가들은 대표 발효식품으로 손꼽기도 한다.


국내 전통발효기법을 고수하여 3년간 숙성시킨 발효식초를 제조하는 해밀담의 김연섭 대표에 따르면 "'전통방식으로 제조한 홍매흑초 식초의 효능은 카테킨산 등 강력한 살균 작용을 하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해독에 뛰어나다. 유해균이 장까지 내려가 배탈이나 설사 및 식중독을 일으키는 것을 방지하며, 장의 연동운동을 도와 유해균과 노폐물 배출하기에 변비개선은 물론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을 줄 것이다."고 설명했다.


해밀담 관계자는 “홍매흑초가 자연발효식초로 주목받는 또 다른 이유는 직접 재배한 유기농 농산물을 통해 얻은 홍매실을 전통의 방식의 제조기법으로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소비자의 신뢰도가 높다. 힘겹게 체중감량을 시도하고 있다면 전통발효식품 홍매흑초 1병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현하는 첫걸음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뉴스 바로가기 :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49136


첨부파일 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NH농협 301-9375-5000-21
  • 예금주 : 농업회사법인
  • (주)해밀바이오
※ 택배에 대한 반품은 지정 택배사인 [로젠택배]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